Wednesday, April 9, 2008

봄이 또 왔네요.

여러분,
추운 겨울도 지나가고 개나리, 벚꽃이 피는 봄이 왔어요, 요즘 어떻게 지내세요?




저는 한국의 봄이 좋아요. 겨울은 12월부터 2월까지인데 기온은 -14 도까지 내려가요. 한국에 겨울은 너무 추워요. 저는 한국에 겨울에 왔어요. 이번까지 한국에서 세 번의 겨울을 보냈어요. 지금 까지도 겨울 생각해면 무서워요. 여름이 7월부터 8월까지인데요. 여름에 기온은 35도 보다 더 올라가요. 한국에서 대구는 너무 더운 편이에요. 한국에서 제일 높았던 기온은 40도이며 1942년 8월 1일 이었어요.




제가 최고 좋아하는 계절은 3월부터 5월까지 - 봄이에요. 그 다음에 저는 가을 좋아요. 가을은 9월부터 11월까지예요. 유리 고향이 제 고향은 너무 춥지도 아니고 덥지도 않아요. 눈 도 안 와요. 눈이 좋긴 하지만 너무 추운 편이에요.




갸넨드라

No comments: